Groundless v.1.0




GROUNDL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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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설명

  • 3D 퍼즐 게임입니다.
  • 어렵습니다.
  • 당신은 공입니다.
  • 노란색 박스들을 전부 녹색 영역에 밀어서 넣어야 합니다.
  • 당신은 W,A,S,D를 통해 전후좌우 방향으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Space를 통해 아래 방향으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 R키를 통해 현재 레벨을 재시작할 수 있습니다.
  • Esc키를 통해 게임을 일시정지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이 일시정지된 상태에서 당신은 다른 레벨로 가는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저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시점을 1인칭, 또는 3인칭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3인칭 시점일 때, 마우스 휠을 통해 시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흰색의 모든 벽은 약간의 튕김 효과가 있습니다.
  • 파란색 영역 속에서는 동적인 개체들이 위로 가속됩니다.
  • 갈색 영역은 플레이어 외의 동적 개체들에게 벽으로 작용합니다.
  • 자주색 영역 속에서는 동적인 개체들이 현재 이동 방향으로 가속됩니다.
  • 여러 색의 '트리거 영역' 속에 개체가 있으면 같은 색의 '트리거 벽'을 해재합니다.
  • 플레이어는 회전하지 않으며, 모든 개체는 마찰력이 존재합니다.
  • 중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 v.1.0
    • 최초 버전입니다.
    • 1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한국어와 영어가 지원됩니다.
    • 몇 가지 가벼운 버그가 있으며 현재 개선 중입니다.
      • 재시작할 시, 기존에 설정된 시점이 초기화됩니다.
      • 레벨에 대한 ( 1, 4, 6, 9, 10 레벨에서의 )설명이 재시작을 하지 않을 시 보이지 않습니다.
      • C키를 눌러도 레벨 코드 입력란에 포커싱이 되지 않습니다.
      • 트리거를 통한 벽이 생성될 시 그 위치에 다른 개체가 끼거나 놀라운 속도로 탈주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 개선할 방법이 떠오르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 어이어이 굴림 말고 다른 글씨체 넣는 방법은 없는 거냐구

개발자의 말

  • 2020_04_13 : 게임기획자가 꿈인 고3입니다. 제대로 된 게임을 만들어 본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사실 유니티 초보로서 유니티 독학을 위해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이런 근본 없는 게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게임 제목은 "근거 없는"으로 정했습니다. 근본 없는 만큼 아마 미숙한 점이 많을 것입니다. 1. 영어를 주 언어로 설정해 놓긴 했지만 제 영어 실력은 수특으로 다져진 실력이라 의미 전달에 애매한 부분이 있진 않을까 염려되긴 합니다. 2. 필요한 코드만 바로바로 인터넷 검색 후 야매로 배우기 때문에 근본적인 이해가 부족하고 이로 인해 최적화가 잘 되어있지 않습니다. 3. 대학가야 되는데 공부를 안합니다....(?) 어쨌든 버그는 시간 나는대로 고치려 노력 중이며, 게임 내의 구성요소들의 개성이 꽤 괜찮다고 생각되기에 이를 활용한 레벨들을 더욱 추가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아이디어와 버그 제보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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